뉴스 > 연예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남친, 스매쉬 시절 모습 보니…"훈남 인증"

기사입력 2014-09-09 17:00 l 최종수정 2014-09-09 17:04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남친, 스매쉬 시절 모습 보니…"훈남 인증"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사진=스매쉬 뮤직비디오 캡처
↑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사진=스매쉬 뮤직비디오 캡처


SBS 교양프로그램 '달콤한 나의도시'에 출연 중인 헤어디자이너 최송이의 남자친구가 아이돌 그룹 스매쉬 출신 영석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8일 복수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어 최송이의 남자친구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했던 스매쉬의 멤버 영석이라고 스타뉴스가 단독 보도했습니다.

'영석'이란 이름은 스매쉬 멤버로 활동할 당시 예명으로, 현재 그는 팀을 떠나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사진=SBS
↑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사진=SBS


앞서 그는 지난 3일 '달콤한 나의 도시' 방송분에서 여자친구인 최송이에게 깜짝 풍선 이벤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교제한지 3개월째라고 밝혔습니다.

스매쉬 측 관계자에 따르면 영석 군은 지난 5월 경주에서 팬 미팅을 끝으로 팀을 탈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스매쉬는 2007년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토니와 함께 '토니 앤 스매쉬'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2008년 발매된 스매쉬의 미니앨범 '오픈 파이어!(Open Fire!)'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스매쉬는 한국보다 일본에서 활동 기반을 다지고 활동하며 오리콘 차트 5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초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토니안과 젝스키스 김재덕이 공동제작한 팀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최근 몇 년간 정체기를 겪으며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달콤한 나의 도시'는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표방한 한국판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사랑과 결혼, 일 등 리얼한 일상을 담아냈다. 인터넷

영어강사 최정인, 로스쿨 3년차 오수진, 평범한 직장인 임현성, 헤어디자이너 최송이가 출연 중입니다.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에 대해 누리꾼은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스매쉬 영석 어쩐지 잘생겼더라"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스매쉬, 남자친구 곧 군대가?"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군대 가기전 마지막 풍선 이벤트였던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