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 제이윤 불화설 "두번 다시 보지 말자"…이유보니? '어쩌나'
↑ 사진=제이윤 인스타그램 |
'나가수3 이수'
가수 엠씨 더 맥스 멤버 이수가 '나는 가수다 시즌3'에 합류한 가운데, 멤버 제이윤과 불화설이 제기돼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측은 21일 "박정현 양파 소찬휘 효린 하동균 이수 스윗소로우 총 7팀이 확정돼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최종 명단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제이윤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7년 버렸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죽으면 될 듯 하다. 그럴 수는 없겠지. 노래 꼭 잘 부르고 두 번 다시 보지 말자. 대박 나라" 등의 글을 게재한 뒤 삭제했습니다.
해당 글을 본 일부 누리꾼은 제이윤과 이수 사이에 불화가 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앞서 제이윤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수와 또 다른 엠씨더맥스 멤버 전민혁과 함께 허니버터칩을 들고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한편 이수는 2001년 문차일드 해체 이후 2002년에 전민혁, 제이 윤과 함께 엠씨 더 맥스를 결성했습니다.
하지만 이수가 2009년 미성년자 성매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으면서 MC The Max의 방송 활동이 중단됐습니다.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