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손호준과 열애 공식 부인…“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책임감 잘 알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부인이 화제다.
9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MBN스타에 “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손호준 김소은 |
또한 “김소은 본인 역시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소은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한 병원에 입원한 뒤부터 서로 향한 마음이 더욱 커졌다”고 설명했다.
손호준은 지난 2007년 그룹 타키온으로 데뷔해 연기자로 변신, 영화 ‘바람’ ‘빅매치’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 ‘트로트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최근엔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와 tvN ’삼시세끼 어촌편‘
김소은은 지난 2005년 MBC ‘자매바다’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꽃보다 남자’ ‘라이어 게임’ ‘방과후 복불복’ 등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자랑했다.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나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