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표적, 남성다운 매력 뽐내는 퍼포먼스 기대…강렬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컴백 소식이 화제다.
11일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신화가 타이틀곡 ‘표적’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신화의 ‘표적’은 10집 타이틀 곡 ‘비너스’(Venus)와 11집 타이틀 곡 ‘디스 러브’(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가 신화와 함께 의기투합한 곡이다.
↑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
신화는 ‘표적’을 통해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안무로 남성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무대로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는 “오는 26일 12집 앨범을 공개하는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표적’으로 컴백한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서는 지난 앨범보다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신화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으니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그룹 신화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신화는 지난 10일 포토그래퍼 김영준 작가와 함께 작업한 12집 앨범의 재킷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신화는 오는 3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타이틀곡 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