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영화 관람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비 애프터’ 이벤트를 4월20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의 ‘무비 애프터’는 소개팅에서 호감 가는 상대방에게 다음 만남을 위해 ‘애프터’를 신청하듯, 관람객들에게 영화 쿠폰을 증정해 메가박스에 다시 초대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4월 20일까지 현장 매표소나 무인 발권기에서 영화 티켓을 출력하면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쿠폰은 영화관람권 2장과 콤보 교환권 1매를 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메가 패키지’와 ‘영화 2천원 할인권’ 2종으로 쿠폰 출력 다음날부터 4월2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단, 일부 지점 제외)
무비 애프터 쿠폰은 평일 일반관 2D 영화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일부 특별관과 지점은 제외된다.
메가박스 브랜드마케팅팀 윤경희 팀장은 “봄을 맞이해 메가박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연인처럼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라며 “메가박스의 ‘무비 애프터’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부담 없이 영화를 관람하시고 설레는 추억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