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이,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등극…누군가 했더니 ‘무한도전’ 그 출연자?
최송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응원하던 시절 ‘눈길’
최송이 최송이 최송이
최송이,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등극…누군가 했더니 ‘무한도전’ 그 출연자?
최송이가 2015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며, 그의 ‘무한도전’ 출연 영상도 이목을 끌고 있다.
↑ 최송이 / 사진=무한도전 캡처 |
작년 5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원으로 확정된 멤버들과 함께 브라질 월드컵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무한도전’ 응원단원들은 언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브라질에서 사용하는 언어인 포르투갈어를 가르쳐 줄 선생님을 모셨다.
이후 미모의 선생님 최송이가 등장했고, 남자 멤버들은 크게 환호했다. 최송이는 빼어난 외모에 완벽한 몸매까지 겸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모의 포르투갈어 선생님 최송이는 2013 미스코리아 브라질 진, 미스코리아 미로 뽑힌 바 있다. 그녀는 정형돈을 위해 “화장실이 어디예요?”라는 뜻의 포르투갈어를 알려주며 재치까지 겸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 씨는 지난달 말에 열린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에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1위가 기혼자라는 사실이 드러나 규정 위
브라질의 최고 미녀로 선정된 최 씨는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송이 예쁘다” “최송이 ‘무도’까지?” “최송이 대단해” “최송이 몸매 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