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할미네 로봇’이 색다른 재미를 준비 중이다.
CJ E&M은 25일 배우 이희준, 개그맨 장동민, 비원에이포(B1A4) 바로의 tvN 새 예능프로그램 ‘할미네 로봇’ 출연 소식을 알렸다.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예능 프로그램. 이희준, 장동민, 바로는 각각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를 선보인다.
↑ 사진=CJ E&M |
박종훈PD는 “예능에서 전례를 찾아보기 힘든 로봇 소재의 첫 예능인 만큼 손자 역할을 할 출연진들의 캐릭터와 최첨단 로봇, 그리고 그 로봇을 대하는 시골 어르신들의 조합에서 터져나오는 새로운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첨단 로봇이 선사하는 갖가지 매력이 시골 어르신들의 따뜻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지 지켜보는 것도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고 귀띔했다.
‘할매네 로봇’은 오는 10월21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