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같이 깜찍하고 귀여운 돌리(Dolly) 메이크업의 원조로 유명한 일본의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Masuwaka Tsubasa)가 오는 30일 한국을 처음 방문해 소녀시대의 효연과 뷰티토크를 갖는다.
마스와카 츠바사는 일본 유명 패션잡지 POPTEEN과 POPSISTER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형 같은 돌리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브랜드 기획자, 가수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인 ‘돌리윙크(Dolly Wink)’와 ‘캔디돌(Candy Doll)’을 히트시킨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패션 브랜드 ‘EATME’를 론칭하며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을 선도하는 1000억원 경제효과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효연 역시 최근 워너비 브로우 비법을 깜짝 공개해 단숨에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평소 자신이 즐겨 하는 베이직 브로우 테크닉에서부터 눈썹 컬러링까지 자신만의 브로우 메이크업 시크릿을 선보여 ‘눈썹의 여왕’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이번 마스와카 츠바사의 공식 첫 한국 나들이는 그가 프로듀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의 아이래쉬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방한에서 마스와카 츠바사는 효연과의 뷰티토크를 통해 현재 일본에서 유행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다양한 자신만의 뷰티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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