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시원이 철없는 며느리의 표본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김수진(이시원 분)이 시어머니 이하연(문희경 분)과 말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진은 이혼을 앞둔 하진형(강은탁 분)의 집으로 들어가 짐을 빼기 위해 시어머니 이하연과 설전을 벌이다 그를 뒤로 넘어가게 했다.
↑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
김수진은 당돌한 얼굴로 “어머니 잘 계셨냐. 저 짐 빼러 왔다”고 말했고 이하연은 “너 누구 마음대로 그러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를 들은 김수진은 “오빠가 저희 아빠한테 절대 재결합 안 한다고 말한 거 알지 않냐. 저도 그럴 생각 없다. 어머님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냐”고 물었고, 이를 들은 김수진은 “나도 네가 진형이의 좋은 아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혼 도장도 안 찍었는데 마음대로 짐 빼냐”고 나무랐다.
하지만 김수진은 한 마디도 지지 않고 “오빠도 저한테 좋은 남편 아니었던 거 알지 않냐. 얼마나 쌀쌀맞았는지 아시지 않냐”며 쏘아붙였다.
이하연은 “네가 아내 노릇, 며느리 노릇 잘 했으면 그렇게까지 안 하지 않았겠냐”고 답하자 김수진은 따분한 듯 “어머니 1절만 해주세요”라며 뒤돌아서 이하연의 혈압을 높였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