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신인배우 이규정이 대선배들과 함께 호흡하는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인 배우 이규정은 ‘가화만사성’에서 안초롱 역으로 활약 중이다. 안초롱은 극 중 봉삼봉(김영철 분)이 운영하는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 ‘가화만사성’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역할이다. 극 중 큰 비중은 아니지만, 홀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에 등장해 강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안초롱이 세리(윤진이 분)의 친구로서 활약 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초롱은 아이를 두고 사라진 세리의 친구로서 봉만호(장인섭 분)에게 섭섭함을 토로한 것. 그에 그치지 않고, 초롱은 만호에게 세리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을 알려주며 또 한 번 파란만장한 사건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 사진=가화만사성 방송 캡처 |
드라마 한 관계자는 “다양한 영화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주목받은 신예인 만큼 드라마 데뷔작인 ‘가화만사성’에서도 자신에게 주어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비주얼과 연기 모두 안정적인만큼 장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주인공으로 한 가족드라마다. 매주 토, 일 밤 8시45분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