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JJ 프로젝트가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2’를 발표하고 5년 만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J 프로젝트의 정식 컴백을 알리는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 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5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두 사람은 GOT7 데뷔 전부터 JJ 프로젝트를 결성해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궜다. 이후 그룹 GOT7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이들은 5년 만에 JJ 프로젝트로 컴백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는 JJ 프로젝트의 새 앨범명을 비롯해 17일 앨범과 포토 에세이 선주문 일정, 21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지는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 31일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표,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공개 등 JJ 프로젝트의 컴백과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JJ 프로젝트가 5년 만에 선보일 새 앨범명은 ‘VERSE’2’로,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JJ 프로젝트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
GOT7은 올 하반기 그룹, 유닛, 솔로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다. 2014년 데뷔해 4년차 그룹으로써 탄탄한 성장을 하고 있는 가
데뷔 싱글 앨범 ‘Bounce’로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던 JJ 프로젝트가 5년 만에 컴백을 알리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