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주의 미니앨범 'LISA'. 제공l 에스팀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톱모델 장윤주의 미니앨범 ‘리사(LISA)가 공개됐다.
장윤주는 11일 정오 미니앨범 ‘리사'를 선보인다. ‘리사'는 장윤주가 직접 작사, 작곡 연주에 참여하며 그녀만의 섬세한 감성 표현을 담은 음악을 선사한다.
지난 2012년 2집 앨범 이후 5년 만에 공개되는 앨범으로, ‘리사'와 '리사' 연주곡, 그리고 ‘영원함을 꿈꾼다’가 담겼다.
이번 앨범은 리사 테마와 엄마 테마로 나뉘어 있다. 우선 리사 테마인 '리사'는 장윤주가 아이의 눈높이에서 깨끗하게 꿈꾸는듯한 느낌의 노래다. 엄마 테마인 “영원함을 꿈꾼다”는 여전히 꿈을 꾸는 여자로서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것에 대한 노래로, 두 노래 모두 그녀의 솔직한 감정이 담겨있다.
장윤주는 디지털 싱글 ‘플라이어웨이(Flyaway)’부터 1집 앨범 ‘드림(Dream)’, 2집 앨범 ‘아임 파인(I’m Fine)’, 이번 앨범 ‘리사'까지 벌써 4개 앨범을 발표하며 싱어송 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장윤주는 지난 5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신혼일기2’에서 남편과의 달콤한 신혼, 딸 리사를 키우는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24일에는 서울숲에서 개최되는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7’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