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단공개’ 딘딘, 정유미, 정소민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화면 캡처 |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명단공개’에서는 ‘tvN 홍보달인스타 TOP5’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홍보달인 스타 5위로 김희철이 차지했다. 그는 백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자랑하며, 여러 스타들과의 친분을 과시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했다.
이어 4위는 정유미가 이름을 올렸다. 정유미는 ‘윤식당’ 출연진들 중 유일한 SNS 유저다. 그는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홍보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3위에 올랐다. 이에 김성주는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봤는데 사진도 잘 찍더라. SNS 홍보하려면 사진을 잘 찍어야한다”며 칭찬했다.
2위는 정소민이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관련해 50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시태그도 드라마 이름과 관련지어 남겨 tvN 마케팅 팀이 고마워했다는 후문이다.
래퍼 딘딘이 홍보 달인의 1위의
홍보 달인 1위를 차지한 딘딘은 “tvN 제작진들이? 그럼 물밀듯이 프로그램 들어오겠네?”라고 너스레 떨며 “앞으로 더 잘되기 위해 홍보하겠다. 이 상에 힘입어서 내년에 더더욱 달리는 딘딘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