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경준이 ‘시골경찰’ 시즌4에 합류한다.
10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4에 배우 강경준이 새로운 멤버로 함께 한다. ‘별별 며느리’, ‘가시꽃’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강경준은 남녀노소 호감과 친근함을 가진 배우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 장진영과 함께 출연해 결혼 생활 및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시골경찰’ 시즌3에 이어 시즌4 연출을 맡은 황성규 PD는 "강경준이 지닌 훈훈한 외모에서 오는 단정한 이미지와 그의 따뜻한 마음씨가 시골 주민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울림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강경준이 시골 마을 주민들과 함께 빚어낼 끈끈한 관계와 우직한 시골 순경으로서의 매력이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
강경준은 신현준, 오대환에 이어 멤버 중 셋째로서 때로는 궂은 일도 솔선수범 나서며 때로는 막내 이청아 순경을 든든히 뒷받침 해주는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강경준과 이청아와는 오랜 시간 연예인 스키팀 일원으로 함께 활동한 친분이 두터운 사이다. 두 사람의 친남매 같은 자연스러운 호흡과 끈끈한 우정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시골경찰’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