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아이즈원 츄` 오늘(25일) 첫 방송, MV티저에서 MT까지 `리얼라이프 대공개`

기사입력 2018-10-25 16: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이 29일 데뷔를 앞두고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 츄(IZ*ONE CHU)’로 25일 먼저 인사한다.
아이즈원은 ‘아이즈원 츄’를 통해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의 뮤직 비디오 티저부터 앨범 녹음과 재킷 촬영 현장까지 놓칠 수 없는 볼거리들을 공개할 예정. 입덕을 부르는 ‘아이즈원 츄’ 첫 회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MV 티저 최초 공개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인조 걸그룹 아이즈원의 데뷔 타이틀곡은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이 제목이 아이즈원과 만나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아이즈원 츄’에서는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 티저가 독점으로 최초 공개된다. 곡의 느낌과 어우러진 아이즈원의 모습을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데뷔 앨범 준비에 매진하는 멤버들의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 작곡팀의 폭풍 칭찬을 받은 녹음 현장,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몸짓을 연구하는 순간들까지 모두 놓칠 수 없다.
◆ 모녀 케미, 단짝 케미, 앙숙 케미? 귀염뽀짝한 케미 파티
아이즈원 열두 명 멤버들의 각양각색 캐릭터와 꿈에 그리던 데뷔를 함께 하게 된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리얼한 생활을 공개된다. ‘프로듀스48’ 출연 당시부터 우정이 돋보였던 미야와키 사쿠라와 이채연은 물론, 잠들지 않는 에너지의 ‘장조림’ 커플 장원영과 조유리, 당사자들도 몰랐던 엄청난(?) 인연으로 엮인 강혜원과 최예나 등 예상 밖 조합이 눈에 띈다. 장원영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서로에 대해 밝힌 속마음과 야부키 나코, 권은비가 같은 별명을 갖게 된 뒷 이야기, 그리고 안유진이 언니들의 타깃이 된 사연 등을 통해 멤버들 간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 빵토미 인생 최초 시도! 아이즈원 첫 번째 MT 서막!
아이즈원 멤버들이 바쁜 데뷔 준비 속에 처음으로 다 함께 MT를 떠난다. 목적지는 혼다 히토미의 고향인 일본 도치기현이다. 그곳에서 혼다 히토미의 집을 방문해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따뜻하고 유쾌한 시간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망의 MT를 위해 혼다 히토미가 인생 처음으로 친구들을 집에 초대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혼다 히토미가 어린 시절 자주 방문했던 잡화점을 찾은 아이즈원이 마주친 뜻밖의 만남과 들뜬 멤버들의 쉼 없는 먹방, 눈이 휘둥그레지는 쇼핑 현장까지, 스케일이 다른 MT의 서막이 펼쳐진다.
한편 ‘아이즈원 츄’는 아이즈원의 일상과 데뷔 과정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뷔 센터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

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한 팀이 돼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모든 순간이 ‘아이즈원 츄’를 통해 공개된다.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제공 | Mnet[ⓒ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