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프렌즈’ 엑소 세훈 남주혁 사진=‘커피 프렌즈’ |
22일 오후 방송되는 tvN ‘커피 프렌즈’에서는 지난주 방송부터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 세훈이 멤버들과 함께 영업 준비에 나서며 본격적인 활약으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세훈은 기름기 하나 용납하지 않는 꼼꼼한 설거지부터 시작해 생애 첫 아르바이트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능숙한 손님맞이로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기는 것.
특히 귤 가판대에 투입된 세훈은 손님들의 즐거운 기부를 도와 “세훈이가 기가 막히게 잘 파네”라는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주 빵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카페를 찾아 눈길을 사로잡았던 남주혁이 이날 방송에서 정식 아르바이트생으로 돌아온다. 남주혁은 지난번 일손을 거들었던 경험을 십분 발휘해 멤버들과 함께 영업 준비에 나선다. 그는 다른 멤버들이 말을 꺼내기 전에 스스로 제 할 일을 찾는 모범 알바생으로 활약을 앞두고 있어 오늘 방송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비장의 신메뉴가 새로 투입돼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이다. 유연석은 특제 바비큐 소스에 버무린 제주산 흑돼지를 활용해 수제버거를 만들고,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바 있는 에그베네딕트를 업그레이드해 내놓는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