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 이재상(정지훈 분)이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숨가쁜 전개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웰컴2라이프’는 드라마 엔딩 텔럽(스태프를 소개하는 자막)에 민경훈의 보이스가 울려 퍼지면서 첫 번째 OST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민경훈이 참여한 첫 번째 OST ‘Welcome 2 Life’는 드라마 제목과 동명의 타이틀로 전반적인 드라마의 메시지를 상징하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브리티시스타일의 록 장르에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독보적인 음색의 민경훈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에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민경훈이 부른 ‘웰컴2이라이프’ OST ‘Welcome 2 Life’는 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편 민경훈은 지난해 12월 버즈 미니앨범 ‘15’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뿐 아니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아는 형님’, JTBC ‘혼라이프 만족 프로젝트 – 혼족어플’ 등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