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혼의 기술 영상 공개 =사진 팀웍스 하준사 |
오는 17일 개봉되는 영화 ‘재혼의 기술’(조성규 감독)은 결혼에 실패한 남자 임원희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 다시 한 번 재혼에 도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재혼의 기술’ 측은 깜짝 출연한 방송인 이상민의 연기 장면을 담은 ‘이상민 열정 연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특별영상 속에는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철주야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반가운 얼굴이 등장한다. 가수이자 방송인 이상민이 재혼에 도전한 돌싱 경호(임원희 분)의 프로포즈 양복을 맞춰주는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해 출연한 것이다.
본 영상에서 공개된 이상민의 ‘재혼의 기술’ 출연 장면은 앞서 이미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도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자이너로 일일 변신한 이상민은 자신의 가게를 찾은 경호와 현수(김강현 분)을 마주하며 디자이너들 특유의 엘레강스한 면모를 뽐내려는 듯 독특한 캐릭터의 모습을 제대로 발산한다. 경호가 곧 새 장가를 갈 수도 있다는 말에 “오 마이 갓! 아 유 메리드?”라고 말하는가 하면, “와이 초혼 앤 재혼
이상민은 촬영 당시 분량이 적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캐릭터를 직접 연구하고 애드립 대사까지 미리 짜오는 등 열정을 선보이며 배우 임원희와의 친분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장소진 인턴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