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M2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이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가 베일을 벗는다.
Mnet은 오늘(21일) 오후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를 전 세계 동시 생방송한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 또 'New Rules'를 비롯해 'Angel Or Devil', '20cm' 등 이번 앨범의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M2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는 이뿐만이 아니다.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부터, 수록곡 'Angel Or Devil'에서 착안한 Q&A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팀워크를 알아볼 수 있는 특별 미션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OA(팬덤 명)와 만나, 새 앨범 'MAGIC'의 세계로 함께 떠난다'는 내용으로
한편 M2와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손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는 오늘 오후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