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이 성원 감사경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 개통예정 등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지닌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과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스테이원'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사전에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응모한 방문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15일(일) 오후 4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경품 이벤트는 모델하우스 개관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과 '힐스 에비뉴 스테이원'의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조기 완판이 예상되기 때문에 서둘러 성원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현재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지난 9일부터 실시한 계약에서 전용 74㎡와 84㎡는 4일만에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전용 66㎡ 일부 호실에 한하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지난 3일과 4일 청약 접수를 받아 평균 15대 1의 청약경쟁률로 전 타입 마감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조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지하 3층~지상 46층 3개동 전용면적 66~134㎡ 총 578실로 이뤄진다.
더불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도 100% 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
역시 9일부터 실시한 계약 결과, 2층 전 점포는 계약을 마감하였고, 1층 일부 점포에 한해 지정계약을 진행중이다.
지난 5일 청약 접수를 받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