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야구 10구단 KT 위즈가 20일부터 지역 밀착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건다.
‘Wiz’ 구단 명칭 확정에 이어 신인 우선 지명선수 수급 등 점차 야구단의 기틀을 갖춰가는 KT는 수원시 및 경기도 지역 밀착 마케팅의 일환으로 ‘Let's make our team’ 시리즈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일 KT 판교사옥 유스페이스빌딩 앞 광장에서 KT 야구체험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배팅, 피칭머신 등을 설치해 야구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사진=KT Wiz 제공 |
21일부터 2달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라이브 야구 체험전에도 후원사로 참가한다. 6
권사일 KT스포츠 사장은 “연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야구단을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즐거운 여가 문화를 제공하고 연고지 정학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려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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