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K팝스타4 남소현, “방송서 온갖 순한 척 다한다니..” 일진설 논란

기사입력 2014-12-17 07:58

K팝스타4 남소현, “방송서 온갖 순한 척 다한다니..” 일진설 논란

K팝스타4 남소현, 과거 일진설 논란…진실은?

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에 대해 “남소현보다 한 살 어리지만 같은 초등학교-중학교를 나왔다”고 소개했다. 그는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며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 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 끼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 게 상당히 많았다”고 했다.

K팝스타4 남소현
↑ K팝스타4 남소현
또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걸렸었다”며 “옷을 팔아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었는데, 우리가 못 팔면 결국 돈을 모아서 사야하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런 사람이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 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며 “영악하게도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 관리 하더니 자기 담배도 술도 안한다고 그러더라. 남에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가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반문했다.


이와 함께 글쓴이는 중학교 졸업앨범과 남소현의 사진 등을 첨부,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한편 남소현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 심사위원들로 극찬을 받으며 랭킹 오디션에서 합격했다. 그는 전시즌 참가자인 가수 남영주의 동생으로도 유명하다.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