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뇌피셜’ 하하 편, 100만 조회수 돌파...‘왁싱 이을 김종민 공약은?’

기사입력 2018-08-24 10: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하하가 출연한 히스토리 채널 웹 예능 ‘뇌피셜’이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뇌피셜’에서 하하는 ‘귀신은 있다 vs 없다’를 주제로 김종민과 무논리 토론을 펼쳤다. 구독자들은 SBS '런닝맨'과 KBS2 '1박 2일'의 콜라보 같다며 환영했다. 그도 그럴 것이 김종민과 하하는 79년생 ‘똥멍청이’ 라인으로 개인적 친분이 두텁고 각각 예능에서 걸출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실제로 둘을 한 방송에서 같이 본 적은 별로 없어 신선함을 줬기 때문.
30년 전 가족오락관의 역대급 방송 사고를 연상시키는 킬링파트부터 하하의 아내 ‘별’의 대 활약, 그리고 갑자기 출연한 셀럽 무당, 강남 무당까지. 한순간도 틈을 주지 않고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제시, 신지 편에 이어 하하 편까지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자 뇌피셜 MC 김종민 역시 파격적인 100만 공약 영상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종민은 제작발표회 당시 30만 조회수 넘을 경우 왁싱을 하겠다는 조회수 공약을 내세웠었다.
1화 제시편이 공개하기 무섭게 조회수 30

만을 돌파해 2화를 공개하기도 전에 왁싱을 당해야(?)했던 김종민은 당시 공약 이행 영상에서 100만 넘을 경우 더 파격적인 공약을 이행하겠다는 여운을 남겼기 때문. 뇌피셜 유튜브 구독자들은 어떤 공약 영상이 공개될지 잔뜩 기대 중이다.
한편 ‘뇌피셜’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히스토리의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채널에서 동시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